본문 바로가기
성경문답

재난이 닥쳤을 때 기억해야 할 10가지 성경구절

by 일본 재일 한인교계 연도별 보도 2023. 2. 10.
반응형

지난 6일(현지시각) 튀르키예와 시리아에서 강진이 발생해 수많은 이들이 목숨을 잃은 가운데, 피해자와 유족들을 위한 기도와 물질 후원, 그리고 구호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이에 미국 크리스천헤드라인은 재난이 닥쳤을 때 기억해야 할 10가지 성경구절을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1.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신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잠언 3:5)

 

반응형

 

2.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니라”(베드로전서 5:7)

 

3. “내가 네게 명령한 것이 아니냐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여호수아 1:9)

 

4.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마태복음 11:28)

 

5. “찬송하리로다 그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이시요 자비의 아버지시요 모든 위로의 하나님이시며 우리의 모든 환난 중에서 우리를 위로하사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 받는 위로로써 모든 환난 중에 있는 자들을 능히 위로하게 하시는 이시로다”(고린도후서 1:3-4)

 

6.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주께서 내 원수의 목전에서 내게 상을 차려 주시고 기름을 내 머리에 부으셨으니 내 잔이 넘치나이다 내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반드시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살리로다”(시편 23:4-6)

 

7. “여호와는 마음이 상한 자를 가까이 하시고 충심으로 통회하는 자를 구원하시는도다” (시편 34:18)

 

8 “너희는 여호와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지어다 그에게 피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시편 34:8)

 

9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이사야 41:10)

 

10 “예수께서 눈물을 흘리시더라”(요한복음 11:35)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종교신문1위 크리스천투데이 기사 --> https://www.christiantoday.co.kr/news/352694?utm_source=dable 

 

재난이 닥쳤을 때 기억해야 할 10가지 성경구절

재난이 닥쳤을 때 기억해야 할 10가지 성경 구절 1.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신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잠언 3:5) 2.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

www.christiantoday.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