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7년/동일본

조용기 목사, “나쁜것도 하나님 때문에 좋은것...” [2007.03.28 10:10]

by 일본 재일 한인교계 연도별 보도 2021. 10. 16.
반응형

조용기 목사 온라인 기사
2007.03.28 크리스천투데이 일본지사 온라인 보도

조용기 목사, “나쁜것도 하나님때문에 좋은것...”

순복음동경교회서 ‘하나님의 뜻’ 전해

“일천만 구령운동”에 선구자로 일본선교 30년의 열정을 쏟아 온 본국 여의도순복음교회 당회장 조용기 목사가 방일해 지난 27일(화) 오후1시 순복음동경교회(담임 김성수 목사) 봄축복성회에서 “하나님의 뜻”이란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무엇을 원하시는가”라는 물음을 던지며 조 목사는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절로 18절까지의 본문으로 “항상 기뻐하는 것, 쉬지 말고 기도하는 것, 범사에 감사하는 것”이 하나님의 우리를 향하신 뜻임을 강조했다.

조 목사는 기독교의 불모지 일본에서 믿음으로 살아가고자 노력하는 성회 참석자들에게 하나님의 뜻은 ‘항상 기뻐하는 것’이라며 “기쁨은 빗자루와 같아서 마음안에 근심과 염려와 불안을 청소해 버린다. 또 웃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것이고 아침에도 낮에도 자기전에도 웃으며 항상 기뻐하라”고 권면했다.

또 조 목사는 대화가 없음으로 야기되는 사회적인 현상들을 예로 들며 “기도는 하나님과의 대화이기에 늘 이야기 해야 한다. 마음이 답답하고 마땅히 빌 바를 알지 못하는 때가 있다. 하지만 하나님이 성령을 보내주셔서 대신 기도해주신다”며 항상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이 계심을 잊지 말고 기도할 것을 당부했다.

조 목사는 마지막으로 늘 감사하는 것이 바로 하나님의 뜻임을 전했다. 조 목사는 “어려운 순간에 어떻게 감사할 수 있나 하고 생각하지만 어려운 순간이 바로 하나님의 도움이 필요한 순간이기에 감사해야 하고 감사하는 순간에 하나님의 능력이 들어와 우리를 도와주신다”고 말하며 “오히려 고난이 영광이 될 것을 기억하고 고난을 통해 감사하면 하나님이 역사하신다”고 전했다.

“오중복음과 삼중축복”으로 세계 최고의 교회로 부흥한 조용기 목사는 이번 성회에서 40여분간의 메시지를 통해 “좋은 것은 좋아서 좋고, 나쁜것은 하나님이 좋게 만들어 주시기 때문에 좋은 것”이며 “하나님의 우리에 대한 뜻은 너무나 분명하다. 항상 기뻐하고 감사하고 기도하는 것이다”라고 전해 삶 속에서 지친 참석자들에게 새로운 소망과 힘을 전해 주었다.

강성현 기자 shkang@chtoday.co.kr

 

기사 링크 -> http://jp.chtoday.co.kr/view.html?cat=ent&id=4978 

 

조용기 목사, “나쁜것도 하나님때문에 좋은것...” :: 크리스천투데이 일본 Christian Today Japan

 

jp.chtoday.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