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7년/동일본

다마그리스도교회, 창립15주년 기념예배[2007.07.09 09:10]

by 일본 재일 한인교계 연도별 보도 2021. 10. 17.
반응형

2007.07.09 크리스천투데이 일본지사 온라인 보도

다마그리스도교회, 창립15주년 기념예배

동경중앙교회 정진숙 목사 참석해 설교 전해 [2007.07.09 09:10]

사이타마현 카와구치시에 소재한 다마그리스도교회(담임 정순엽 목사)가 지난 8일(주일) 다마그리스도교회 본당에서 창립15주년기념예배를 드렸다.

정순엽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기념예배는 김종기 목사(동경다마그리스도교회)가 “다마그리스도교회가 하나님의 복음증거의 명령에 따라 이 땅에 세워졌습니다. 이 땅에 고통받는 동족구령에도 앞장설 뿐 아니라 일본교회를 돕고 일본 목회자를 돕는 일본 선교에 앞장 설수 있는 교회가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라고 축복하며 기도로 시작했다.

박영길 목사(동경다마그리스도교회)의 성경봉독 후 정진숙 목사(동경중앙교회 희망선교회 대표)가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예레미야33:2~3)”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전했다.

정진숙 목사는 “다마그리스도교회의 15주년기념예배를 드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고 축하인사를 전하며 메시지를 이어 전했다. 정 목사는 바쁜 일정가운데 오늘 본문 말씀이 은혜가 되어서 깊이 묵상하는 가운데 3개월을 보냈다며 예레미야서에 드러난 선지자의 모습을 증거하고 일본선교가운데 함께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간증과 더불어 전했다. 또 정진숙 목사의 자녀들이 참석해 축가를 전하기도 했다.

또한 동경다마그리스도교회 김영열 장로의 간증과 일본벧엘교회 백균현 목사의 헌금 기도, 니시모토 이치오(西本一雄)목사와 미우라(三浦淸重) 목사, 오영석 장로(동경성시화운동본부 회장)가 축사를 전했다.

특별히 다마그리스도교회의 모든 성도들이 15주년 기념을 위해 성경의 분량을 나누어 손으로 써서 하나님께 드리기도 했다. 이날 모든 일정은 재일한기총 명예회장 이청길 목사(동경성서교회)의 축복기도로 마쳤다.

강성현 기자 shkang@chtoday.co.kr

 

기사 링크 -> http://jp.chtoday.co.kr/view.html?cat=ent&id=45086 

 

다마그리스도교회, 창립15주년 기념예배 :: 크리스천투데이 일본 Christian Today Japan

 

jp.chtoday.co.kr

 

반응형

댓글